연체자대출 크리 100% 지상최강의 파이터 탑 브라움! 야스오 영혼까지 탈곡하기! [라간의 롤 영상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브라움지금시작합니다

257명이 좋아했습니다 13
4.76
103486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35 Comments:

  1. 룬특은 어떻게 드세요?? 알려주세여!

  2. 처음 보는데 똘끼 오지십니다 ㅋㅋ

  3. 17:21 ㅋㅋㅋㅋㄱ 왘ㅋㅋ 친구들 몇번이나 불러놓고 남자만의 싸움이라뇨ㅋㅋㅋㅋ

  4. 딸딸이왕 브라움 컹s;;

  5. 진짜 이 미친 깝죽거림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6. 어디 구간인가 했더니 골드였네

  7. 전 프로가 골드에서 머하는 짓이지

  8. 영상 렉이 심한거 같은데…ㅠ

  9. 방송은 중2병같아서 오글거려서 듣고 있기 창피한데 영상은 재밌음

  10. 이거브금좀 알려주세용

  11. cs두개남앗는데 궁쓴거보고 빵터졋따 진짜 라간형요즘 물오른듯

  12. 아.겁나.웃기네 이거 ㅋㅋㅋ

  13. 바텀 관약근 봉인해제 하지 말랰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약라간…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

  14. 룬이랑 특성 알려주세여 ㅜ

  15. 야소랑 브라움의 템이 바꼈어 ㅋㅋㅋ

  16. 이거 상대 야스오 제 친구인데 ㅋㅋㅋㅋㅋ

  17. 앜ㅋㅋㅋㅋㅋ탑 브라움 너무 좋앙💞

  18. 어우 말하는거봐 ㅈㄴ 오글거리네

  19. 이분요새 쁘르로세 보시나

  20. 똘킹 이후로 재미에 +엄청난 실력까지 ㅎㅎ 잘 보고 있어요

  21. 전에도 브라움상대로 아쏘였냐?

  22. 라간님 트위치 방송시간좀 알수있을까요?

  23. 개인적으로 구독한 유튜버중에 영국남자 다음으로 인트로 제일 이쁘게 잘만드신듯

  24. 롤영상중 인트로 퀄리티 갑

  25. 라간님 인트로 음악은 뭐죠? 또 룬 뭐끼셨는지 궁금합니다!

  26. 라간님 아프리카에서는방송안하시나요?

  27. 미친 인트로 ㅋㅋㅋㅋㅋㅋ 라간스럽구만~!?

  28. 이분은 말하는게 성우같다 ㅋㅋㅋ

  29. 아라간향 이번편존나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